view-top

상품문의

안녕하세요

4주 정기 배송 3번 한 고객입장에서 써봅니다.

1. 최근상품평을 보면 샐러드의 양이 줄은것 같다는 이야기가 많이 보이네요. 저 역시도 조금 그런느낌이 없지 않지만 아직 만족할만 단계입니다.

2. 예전 택배 박스 손상건으로 전화도 하고 교환도 해주신다고 했으나, 이미 몇개 먹은상태기도 했고 다시 붙여 보낸다는게 귀찮아 먹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허나 박스만 손상되지 않았을뿐 여전히 안에 내용물들이 쏠려있어요. 엄청 던진단 이야기죠.. 소스는 모두 다빠져있어서 어느 샐러드에 어떤소스인지 몰라 . 그냥 아무거나 집히는대로 먹게 됩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뒤집혀서 오고 그래요.. 뚜껑이 단단하여 열리지는 않으나, 기분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포장단계에서 소스가 분리 되지 않게 개발을 하시거나, 택배 발송시 떨어지지 않게 하시거나. 택배사를 바꾸시거나..ㅠㅠ

지금 또 주문하기 망설여져서 이렇게 글남겨 봅니다.

  • v잉잉잉v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4.27 18:57
  •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한스푼샐러드 정기배송 상품을 꾸준히 이용해주시고,
    이렇게 귀한 시간을 내어 소중한 의견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샐러드 양이 줄어든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부피감이 큰 야채의 특성상 여름철에는 숨이 다소 죽을 경우,
    양이 적다고 느끼시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제조시 기준 중량에 맞춰 포장하고 있기 때문에
    양을 임의로 조정하는 경우는 없으니 안심해주세요.
    혹시라도 양이 많이 적다고 느끼실 경우,
    저울로 측정해보시거나 사진을 찍어서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배송중에 발생된 여러가지 문제점에 대해서는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택배사에도 지속적으로 주의를 당부하고 있습니다.
    택배상황도 수시로 체크해보도록 하겠으며,
    소스가 이탈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제조 단계에서 개선할수 있는 부분은 없는지,
    제조사와도 다시 한번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이용중에 불편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최대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도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애정어린 의견과 조언에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