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리뷰에 썼는데 안볼것 같아서 여기도
리뷰에 썼는데 안볼것 같아서 여기도 올립니다
기본적인 상품검수 잘하고 보내주세요
상품에 문제없어도 포장같은거 뜯었던 상품은 고지하고 파는게 정상아닌가요?

--이하리뷰원문--
????????????????????엥????????????????다른사람이 뜯었던 상품을 보내네요?????????
받았는데 얘만 박스테이프로 꽁꽁 싸매져 있길래 뭐지 싶었는데 박스테이프 떼니까 칼로 이미 잘린 자국이 있네요???????????????????

아니 원래 아예 리뷰같은거 귀찮아서 잘 안쓰는데 진짜 기분이 너무 나빠요;;;;; 반품상품 리팩키징 다시 안하고 그냥 박스테이프 붙여서 보내신건가요??????? 진짜 저건 누가봐도 칼로 뜯은자국인데;;;;;;;; 저 참고로 손으로 테이프만 뜯어서 저렇게 뜯길수가 없어요

쿠팡에서도 반품상품 보낼땐 고지하고 dc까지 해가면서 팔아요;;;;;;;;

지금 다신샵에서 첫주문에 거의 8만원 가까이 되는 상품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면종류 다 찌그러져서 오고 그런건 그래 박스에 구겨넣다보면 그럴수 있지 하면서 그러려니 했어요 근데 반품상품 그냥 그대로 찢어진 상태로 보내는건....,;;;; 와 사용자경험 무엇이죠...???????????????????

  • Smcard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7.08 10:45
  •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포장 문제로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반품된 제품처럼 보여 기분이 많이 상하시고 당황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저희도 사진을 보고 너무 놀라 물류센터에 포장상황을 확인해보았어요.
    제조사에서 보통 50입으로 포장하여 입고가 되고 있는데,
    이번에는 60입으로 입고가 되어 비닐 포장을 개봉하여 10입을 빼고 다시 테이프로 밀봉하는 작업이 진행되었다고 해요.
    새롭게 비닐 포장을 하지 못했던 것은, 제조사에서 입고된 비닐에 유통기한을 비롯해 필수 표시사항이 기록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데, 이 스티커를 다시 떼고 붙일 수가 없어서 부득이하게 기존 비닐 포장상태로 보내드리게 되었습니다.
    본의아니게 반품 상품으로 오해를 드린점 정말 죄송합니다.
    이부분은 제조사쪽에도 포장 입수가 달라지지 않도록 꼼꼼한 포장을 당부하였습니다.
    다신샵에서는 반품 제품은 절대 재판매하지 않으며,
    새제품으로만 보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부탁드릴게요.
    거듭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답글쓰기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