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키는 162이고, 맨 처음과 두번째 사진은 2014년 이전 제 인생에서 가장 살이 많이 쪘던 시기에요ㅠㅠ 무려 70키로였습니다..
예전에 운동을 했었는데 허리부상으로 그만두면서 식욕은 그대로인데 운동량이 없으니 살이 많이쪗고, 허리때문에 입원과 시술을 계속하며 몇년째 스테로이드 약을 먹으니 살이 점점 더 찌더라구요ㅠㅠ
그러다 결국 장애인이 아닌데도 장애인 수준으로 걷지못하는 사태가 발생.. 걷는것만이라도 하자 싶어 30분씩 걷는 것 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허리가 점점 좋아져 실내싸이클을 구입해서 한시간정도씩 타다 아예 직업을 많이 걸을 수 있는곳으로 바꾸면서 10개월만에 17키로를 감량해서 51키로까지 몸무게를 줄였습니다. 이때 진짜 이악물고 다이어트했어요..
그런데 12시간 이상씩 일을하니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 15년도에 이직해서 현재는 사무직인데 다시 살이 슬슬찌더니 60키로까지 왔네요.
5월에 결혼을 해서 2월부터 다시 빡세게 다이어트 하고있습니다~ 한달동안 5키로 감량했고 5월까지 50키로 만들기가 목표에요~
작년에 말랏었던 때로 돌아가고 싶어요~ 한번 해봤으니 더 잘할 수 있겠죠?ㅎ
다들 배고픔참고, 근육통 참고 힘드시겠지만 오늘도 이악물고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