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앱 종료 증상은 휴대폰 설정 또는 휴대폰 환경에 의해 발생하거나,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다이어트신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아래 휴대폰 설정을 확인해주세요.
휴대폰 설정
1. 언어 및 지역 설정 확인
- 한국어, 대한민국으로 설정
2. 날짜 및 시간 설정
- 자동으로 설정
휴대폰 설정에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다이어리에서 처음 데이터를 등록했던 날짜, 마지막에 데이터를 등록했던 날짜, 아직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은 날짜 각각의 날짜를 선택했을 때 어떤경우에 종료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후 아래와 같이 운영자 이메일로 내용 전달해주세요.
데이터 오류 시 백업파일 전달
- 1단계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2단계 : 구글드라이브에 들어가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 운영자 메일로 첨부
- 운영자 메일로 휴대폰 기종, OS버전, 어떤 날짜를 선택했을 때 종료 증상이 발생하는지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전달해주세요.
참고로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