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상세 리포트는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로 각각의 수치가 표시됩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를 분석해 원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를 백업 후 백업파일과 함께 이용중인 환경정보를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 전달해주세요.
다이어리 백업
1.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2. 백업파일 다운로드 : 구글드라이브→ 백업파일(DIET_BACKUP.zip)→ 다운로드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로 휴대폰 기종, OS버전, 백업파일(DIET_BACKUP.zip)과 함께 자세한 증상 남겨주시면 데이터 분석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특히 문제가 발생한 시점이 언제이며, 어떤 데이터를 수정 후 문제가 발생했는지 알려주시면 원인확인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