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폭파 버피 챌린지 후기 당첨으로 단백한끼 7개를 시식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혈당 관리 중이기 때문에 가루음식은 먹지 않아서 쉐이크 종류의 다이어트식은 먹지 않는데 성분을 보니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아침 공복에 먹어보았습니다.
우유는 정확히 190으로 측정했어요.
저당 두유가 없어서 일반 우유로 했는데 저당 우유나 두유가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공복혈당이 89로 식전과 시간차가 많지 않아 따로 식전은 측정하지 않았지만 100근처일 겁니다. 평소 기저 혈당이 106정도이거든요.
우유를 붓고 잘 흔든다음 내용물 확인을 위해 컵에 따라 먹었어요. 남은 내용물도 물을 더 붓고 깨끗하게 따라 먹었습니다. 가라앉은 건 초코크런치입니다.
코코아 먹는 느낌이네요. 맛도 비슷합니다. 우유를 데워서 먹으면 핫코코아라떼 맛이겠어요. 크런치가 씹는 식감도 추가해 줍니다.
식후 30분 혈당입니다. 많이 오르지 않았어요. 쉐이크류는 30분 전후로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기 때문에 이 근처가 최고혈당일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상당히 좋은 수치예요. 다이어트식으로 합격.
식후 1시간과 2시간 혈당입니다.
1시간이 하강곡선 그릴 때라 좀 내려갔고 2시간째는 기저혈당과 가까워졌습니다.
안정적인 수치네요.
전날 과식했을 때나 식단에 실패했을 때, 조절이 힘들 때 정리하기 좋은 다이어트식입니다.
앞으로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시식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