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섭취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몸은 좀 괜찮아지셨을까요?ㅠㅠ
주문내역을 확인해보니 지연없이 하루만에 수령하셨으며, 바로 냉동보관 해주셨다면 제품의 변질 가능성은 없을 것 같아요.
또한, 만약 제조시 문제가 있었다면 관련 문의가 여러 번 확인 되었어야 하나 현재까지는 동일 문의는 전혀 없었던 것으로 보아 제품 자체의 이상은 아닐 것으로 판단되고 있어요.ㅠㅠ
냉동보관 식품으로 이미 수령하신지 30여일 경과한 상태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원인 판단이 불가하여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원하시는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