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주신 증상의 경우 등록된 음식 칼로리 데이터 충돌, 지원되지 않는 문자 입력, 기타 휴대폰 환경에 의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어떤 데이터가 등록되었는지 저희쪽에서 직접 확인할 수 없습니다.
현재 전달해주신 정보만으로는 어떤 데이터가 문제가 되었는지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데요,
회원님 다이어리 데이터를 백업해 운영자 이메일로 전달이 가능하다면 백업파일을 분석해 원인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다이어리 백업파일
1.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2. 백업파일 다운로드 : 구글드라이브→ 백업파일(DIET_BACKUP.zip)→ 다운로드
3.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로 백업파일 첨부, 휴대폰 기종, OS 버전과 자세한 증상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