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할 때, 라자냐 한 번씩 당기신다고요?
그렇지만, 라자냐는 밀가루면을 겹겹이 쌓여 만들고, 치즈도 듬뿍 들어가기 때문에 칼로리가 굉장히 높은 음식이라서 사실 먹기가 부담스럽죠.
그럴 때는 밀가루 면 대신 두부가 들어간 '라자냐'를 활용해보시면 좋은데요! 칼로리도 훨씬 낮고, 두부가 들어가 단백질 함량까지 높아 든든한 식단관리템이 된답니다.
마침, 다신샵에서도 면 대신 '포두부'를 활용한 라자냐가 새롭게 출시되어 이참에 소개해보는 시간 가져볼게요!
1. 면 대신 두부가 들어있어요!
보통 '라자냐'는 밀가루 면과 치즈가 겹겹이 쌓여 있어 칼로리가폭탄인 경우가 많은데요.
성수동 905 '두부라자냐'는 식단관리 할때도 먹을 수 있도록'밀가루 면'이나 '치즈' 대신 '두부'를 가득 넣었답니다.
그리고, 느끼했던 치즈 대신 두부가 들어가서,맛도 훨씬 담백해 질리지 않고 드실 수 있어요.
특히 저탄수재료로 많이 쓰이는 포두부가 들어가서,좀 더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입을 즐겁게 해줄 거예요.
2.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성수동905 두부라자냐는 단백질을 간편하게 챙기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1팩에 무려 단백질이 24g이나 들어있어, 굉장히 든든하답니다.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한 공급원이기 때문에,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줘서, 과식을 막는 데 도움이 되는 식재료이기도 하죠.
건강한 식단을 위한 단백질템을 찾는다면 추천 드려요.두부라자냐 1팩이면, 간편하고 가볍게 식단관리도 할 수 있고, 하루를 든든하게 보낼 수 있어요.
3. 칼로리 부담을 줄인 '건강한 라자냐'예요.
다신샵 '성수동905 두부라자냐'는 1팩(170g)에 320kcal밖에 되지 않아요.
보통 1팩에 500kcal가 넘는 경우가 많은데,라자냐 면 대신 두부를 사용해칼로리를 낮춘 셈이죠.
또한, 건강한 재료들만 사용해탄수화물 또한 낮춰서,1팩에 20g정도 밖에 들어있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죠.
탄수화물 적고, 고단백 두부라자냐 드시면서, 식단관리에 도움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