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백업/불러오기 테스트를 여러차례에 걸쳐 진행하였으며,
현재 구글 드라이브 백업/불러오기 모두 정상적으로 동작하여 다이어리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복구되는 것 확인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은 현재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를 백업파일(DIET_BACKUP.zip)로 만들어 회원님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업로드하게 됩니다.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반복 할 때마다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되며,
백업파일 불러오기를 하면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서 가장 최근에 백업한 DIET_BACKUP.zip 파일로 복구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 불러오기에 성공했을 때 다이어리에 등록된 정보가 보이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백업파일(DIET_BACKUP.zip)에 데이터가 없는 경우
→ 다이어리에 데이터가 없는 상태에서 백업한 경우
2. 복구해 성공했지만 데이터 충돌로 인해 등록된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백업파일 분석이 필요한데요,
아래와 같이 백업파일을 운영자 메일로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유/무 체크 및 충돌여부를 체크하여 회신드리겠습니다.
백업파일 전달
- 1단계 : 구글 드라이브에 들어가 가장 최근에 업로드한 백업파일(DIET_BACKUP.zip) PC로 다운
- 2단계 : 운영자 이메일 diet365@funnym.co.kr로 백업파일을 전달해주세요.
→ 백업파일 첨부, 증상설명, 휴대폰 기종, OS 버전 정보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