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이나 시켰는데 아이스박스가 깨져왔어요 ㅜ 아이스박스도 좀 튼튼한것들도 있는데 이 아이스박스는 넘 부실합니다 ㅜ 아님 테이핑을 밑에랑 옆이랑 좀 더 꼼꼼하게 마니해서 보내주시던지... 날은 계속 더워지고 다른제품 시킬려해도 두번이나 그러니 녹을까봐 불안하네요 날도 계속더워지는데 포장에서 좀 보완을 하셔야할듯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기쁜 마음으로 수령하셨을 텐데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배송 과정 중 택배 박스가 험하게 다뤄졌던 것 같아요.ㅠㅠ
배송과정 중 택배상자 파손이 발생한 경우 택배사에서 반송처리를 해야하나 그대로 배송을 해주신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은 출고지에 전달하여 더욱 꼼꼼한 포장과 재발 방지 및 개선을 위해 주의 요청 드리겠습니다.
아이스박스 파손으로 수령하신 상품은 택배사 사고접수 가능하시나, 택배사 정책상 사진 3장이 필요합니다.
1. 송장 근접사진
2. 송장이 부착된 박스 전체사진
3. 박스 개봉 후 제품 사진
추후 동일 상황으로 불편함 드리면 안되겠지만,
혹시라도 파손으로 수령시 사고접수 후 주문 상품은 새상품으로 재출고 또는 환불로 처리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릴게요.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