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마운자로 글 몇번 올린 127kg남자입니다

마운자로 2주까지는 하루에 500그람씩 쭉쭉 빠져 신났습니다 정확히 3주차 시작하면서 정체기가 왔고 1주일정도 유지되었네요 이때 처음으로 보건소에 가서 인바디도 해봤습니다 물론 원인은 알수없었고 그냥 식단 하던대로 하고 한번씩 회같은걸로 스트레스 풀고했어요 운동은 집에서 사이클 타고 첫째랑 놀이터 가고...
육아휴직중 10킬로정도가 금방 불었는데 이제 육아휴직 전 몸무게가 되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요
4주차펜 화요일날 맞았고 아마 6주(와이프가 안맞는다고 해서 남은 2펜은 제가 맞을예정)
차에 마운자로는 종료할것 같아요 8월 휴가 끝나고 복귀라서 더이상 맞으면 힘이 딸릴것 깉네요 ㅎㅎ

정체기가 무조건 있지만 결국 뚫립니다 먹고싶은거 드시고 죄책감 안가지셨으면 하는 마음이 크네요
초단기 다이어트 6주+복귀후 실전다이어트? 하며 두자릿수 노려보겠습니다 파이팅
  • 네@bbjj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