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였을때 사진을 다 삭제해서 사진이없네요ㅠ 엄마폰에 있으면 다음에 한번올릴게요~
안녕하세요! 선블리♡입니다.
제가 제작년에 운동으로만 20키로를 감량했어서
제 운동법과 후기를 올려보려고해요!(지금도 다이어트중)
저는 2013년도 4월쯤에 154에 84kg 이었어요.
제인생 최고의 몸무게..ㅠ 거기다 그때 반년정도 썸타던 남자가있어 살을빼겟다고 다짐햇어요.
일단 제가 몸에비에 팔목 발목에 살이 잘 안붙기도하고 뼈도 가늘고, 무릎도 약하기때문에 병원에서 체중조절을 하라햇었어요.
줄넘기를 하려해도 너무 살이출렁대니까 살이아프고ㅠ 달리기를 하려해도 금방지치고.. 버피? 어휴ㅠ 꿈도못꿔요.
그래서 저는 놀이터 고정자전거 하나로 올인했습니다.
고정자전거가 일반자전거보다 무릎에 무리도 덜가고 옛날에 자전거도 많이 탔기때문에 선택했어요.
일단 첫달은 154/84
운동은 놀이터 고정자전거 최소 20분~60분!
어떤운동이든 20분이 지나야 지방연소 효과가 생기는걸로알고있거든요
매일매일 비오는날은 못하고 낮에 비온날이면 수건들고 나가서 의자 닦고, 노래들으면서 자전거를 격하게탄다 생각하면서 몸을 움직이면서 탔어요.
고정자전거를 타고 2주 뒤부터는 운동후 놀이터 주변을 10분씩 빠른걸음으로 걷고 집에들어갔어요.
식단조절은 모든 식사량을 반이상 줄였고 먹고싶은건 양을 적게해서 먹었어요! 식사속도도 느리게, 꼭꼭씹어서!
그러자 한달후 155/70대 초반!
한달안에 10키로정도 빼고난 후 이때부터 식단조절을 해줬어요.
아침은 양상추, 닭가슴살. 양상추는 첫주는 드레싱 약간(아기수저 한수저)하고, 다음주부터는 드레싱없이 먹었어요. 학생신분이어서 점심은 급식, 저녁은 양상추만 먹었어요.(안먹을때도있었어요.) 그리고 운동량도 늘렸어요! 학교에서 인터벌 트레이닝을 배웟거든요. 그래서 인터벌트레이닝 15분씩하고, 스쿼트 30일프로그램 이랑 자기전 플랭크 매일 15개 이상하고 잤어요.
그리고 한달후 155/61
이때부터 다시 원래식단으로 돌아오는데 첫날부터 확먹는게아니라 아침 저녁을 밥공기의 4분의 1정도와 반찬조금정도를 먹으면서 매주 조금씩늘려갔어요. 운동은 습관이되서 그대로하구요. 그리고 155/56까지 갔다가 작년 중순까진 유지했으나 최근 61로 다시 쪄서ㅠ 다시 운동중입니다! 지금은 운동어플로 운동하고있고 겨울이라 집에서만해요. 도움됬으면좋겠어요~
++무리하셔서 운동하지마시고 자신한테 맞는 운동을 하는게 중요하다 생각해요!
+++살빼는 과정에서 썸남과 사귀게됬고 지금도사귀고있습니다ㅋㅋ 여러분 살빼면 신세계를 보실거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