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한 때는 48키로에 날씬한 몸매로 친구들의 부러움을 샀었지만 지금은 일년사이에 10키로가까이 찌면서 통통뚱뚱족이 되버린 여자사람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면 첫인사가 다 똑같은말. 야 너 살이 왜이렇게 많이 쪘어?! 저도 압니다ㅜ살많이찐거...정말 스트레스많이받았어요. 괜히 친구한테 신경질내고 가족들한테 화풀이하고...
2015년 새해다짐으로 다시 예전의 날씬했던 몸매로 돌아가기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몇일만에 포기하고 말았죠. 하지만 그렇게 2주정도 지나고나서 샤워하다가 거울을 딱봤는데 너무 못난몸이 보이는겁니다ㅜㅜ배에는 튜브 두개는 끼고있는거 같고...진짜 이렇게 하다간 더이상 되돌아가겠다는 마음도 못먹을것같아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다이어트 11일차인데 고작 11일이지만 제가 지금껏 했던 다이어트중 가장 오래해오는거랍니다. 저는 끈기가 정말 부족한 사람이거든요. 하지만 이번만큼은 제대로 해보려고 매일매일 다신어플에 다이어트일기도 쓰고있고 개인블로그에도 꼬박꼬박 다이어트일기를 쓰고있습니다. 다른 다이어터분들과 소통도하면서 서로 도와주고 의지충전도해주면서요~ 식단은 하루 1200칼로리로 제한하고 나름 건강식으로 먹는다고 먹고있습니다. 뭐 한두번정도는 유혹에 못이겨 기름기있는 음식 먹은적도있지만 그 날은 운동 빡시게 해서 칼로리 다 소모하고 자구요! 제 나름의 규칙이에요. 규칙인만큼 꼭꼭 지키고 있답니다. 다이어트 시작한 이후로는 집에서 직접 끓인 우엉차와 물을 수시로 마시고 있기도 해요.
츄링쥬스 체험단 기회주시면 매일매일 블로그와 다신어플에 일기쓰는건 지금처럼 당연히 열심히 할꺼구요 체험단이란 책임감을 가지고 맛있는 기름진 음식의 유혹에 넘어가지않을거고 운동도 더 열심히 해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싶습니다!
사실 변비가 심해서...//소셜커머스에 종종올라올때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가격이 좀 부담되서 한 번도 구매못했거든요ㅜㅜ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키는 163이고 현재 몸무게는 55.8입니다ㅋㅋ
처음 다이어트 시닥할땐 57.6이었는데 다신어플 사용하면서 약2키로뺐네용ㅎㅎ
목표몸무게는 일단 52입니다!
48은 제 최종목표!!!
츄링쥬스로 맛있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