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폭포입니다! 운이 좋게도 다이어트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츄링쥬스♥체험단에 당첨되서 그전까지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열심히 놀고먹었답니다(사실... 변명이에요 ㅋㅋㅋ) 사실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우울증... 여러가지 이유때문에 많이 지쳐서 다이어트를 약2~3주간 쉬었답니다.. 먹고싶은거 다먹고 놀고싶은거 다놀았으니 열심히 빼야할것같네요 한시도 배고픈날이 없었던 정도로 먹었는는데 그래도 그런것치고는 한개도 안찐편이랍니당♥♥ 저희집 체중계가 조금도 높게 몸무게가 측정되더라구요.... 인바디와 체중을 먼저 보려드릴께요!!
이렇게 비교해보면 인바디에서는 58.7kg 체중계에서는 약 60kg이라는 숫자가 나오더라구요.. 여기서 주의할점은 저는 킬로그램을 잘믿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많이 속고 스트레스를 받았거든요 ㅎㅎ 요즘에 방학이다 보니까 운동도 안하고 먹기도 부실하게(고칼로리로 한두끼)먹다보니 왜 몸무게가 안늘었다 했더니 옜날인바디와 비교해보았을때 근육이 확연하게 빠졌더라구요... 하체허약... ㅋ..ㅋ..ㅋ.. 이런판정은 처음 쿠궁!!!
위에 인바디는 한창 헬스열심히 하고 운동열심히 했을때 젠 인바디 이렇게 비교하니까 근육이 정말 많이 빠진것을 느끼게 되네요 ㅠㅠ 이러니까 몸무게는 안쪘는데 살이 찐것같았네요 휴.... 슬픈 현실... 오늘부터 열심히 운동해야겠네요 ㅠㅠㅠㅠ
여기서 충격받지 마시라고 조그마하게 비포가될 제 부끄러운 몸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나중에 에프터때는 자랑스럽게(?) 비포를 꺼낼수있음 좋겠네영(예전에! 내가 이러이러했다고 자랑용으로 ㅋㅋ.. 그런날이 올까요?)
이렇게 적나라하게 찍어보니까 아.. 내가 이렇게 심하구나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네요 ㅠㅠㅠ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조절!해야겠어용♥ㅠ♥★ㅠ★
어제 다이어트 한다고 하루종일 움직였답니다 ㅋㅋ 과일은 방울토마토 2킬로사서 100그람씩 소분(바로 먹게 식초살짝넣어 씻은후 물기없이 말린후에) 사과와 배는 설날때 받은게 많아서 신문지에 싸서 비닐에 꽁꽁 묶어놨습니당 이렇게 하명 1달은 거뜬히 먹을수맀다고 하더라구용♥♥ 사과는 빨리 먹을것같아서 랩에 싸놓고 금방먹을것은 그냥 밖에 내놨답니당 ㅎㅎ 냉장고가 2개가 있어서 한개 냉동고는 다이어트 냉동고ㅋㅋ 찹쌀현미와 현미를 반반섞어서 7~8시간 불린후 밥을 했더니 보들보들 맛있더라구용 120그람씩 나눠서 냉동고에 얼려놨답니다 먹을때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야죵ㅎㅎ♥♥ 이제 마무리해야하는데 이렇게 길게 글을 써본적이 처음이라 너떻게 마무리할지 모르겠네영... 무튼!!
열심히 츄링쥬스 해볼께요!!!♥♥♥!!!♥!!!♥!!!♥!♥!♥!
추가 제 못생긴 피부.. 에프터가 예뻐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