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글 몇번 올린 127kg남자입니다
마운자로 2주까지는 하루에 500그람씩 쭉쭉 빠져 신났습니다 정확히 3주 ...더 보기

대구 다이브 스튜디오 바디프로필 촬영 양도
26년 8월8일 오후 1시로 예약되어 있구요. > 연계되어 있는 헤어 ...더 보기

다이어트중 입심심할때 먹는 과자 추천
ㅜㅜ 운동하니 식욕이 더 오르는 것 같아요 과자추천좀 ...더 보기
복싱 시작했어요 !
헬스장이나 피티는 개인적으로 재미없어서 잘안가게되는거 같아서 복싱 시작했 ...더 보기
배달음식 끊기 도전
배달음식 간편하고 좋지만 건강을 위해 좀 더 노력해서 ...더 보기
라면이 너무먹고싶어요..ㅋ
마운자로 6일차 일주일이 끝나가면서 약빨이 떨어져서 배고픔이 살짝씩 느껴 ...더 보기
건강을 위해
힘내 봅니다 아자아자!! ...더 보기
간식끊은지 삼일차
너무너무 삶이재미가없네용 언제쯤 잘 참아지련지,,,ㅠㅠ ...더 보기
파이팅!
여름 휴가에 비키니 입고 싶어요ㅠ ...더 보기
한방 체질 검사
다이어트 시작 한달 때 여드름이 너무 올라와서 한방 체질 검사했는데 여태 ...더 보기
주말은 식단하기 어려워요
보통 주말에 외출해서 외식을 하게되니.. 주말은 더 먹 ...더 보기
고기고기 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요.
오늘 고기가 너무 먹고싶은데 고기사러가려면 15분 차로 이동해야해요. ...더 보기
다이어트 일주일차
최소 4개월 잡고 시작했는데 끝까지 ...더 보기
다들 화이팅입니다
다들 화이팅하세여! ...더 보기
오늘도 식단성공!
다들 좋은 불금보내세여~ ...더 보기
여행을위해 다이어트 시작!
수치상으로는 300그램이 살이 쪄버린 결과물ㅋㅋ 첫날 왜저렇게 몸무게가 ...더 보기
  • 더보기

마운자로 1일차☝🏻
태어나서 처음으로 앞숫자 6을보고 충격을먹었네요 (키 158cm) 하체부 ...더 보기

오랜만에 걸었더니
차 갖고 왔다갔다만 하다가 간만에 해 있을 때 걷다 왔더니 땀이 줄줄 넘 ...더 보기
걷다가 쓰러질뻔..
한낮에는. 운동하기는 덥네요 ...더 보기
이놈의살덩어리!!!!!
살빼는게 왜이렇게 힘든걸까요ㅜㅜ 아침은 커피로시작 다 ...더 보기
다이어트에 대한 끝없는 고민
다이어트 20년차...빼고 찌고를 반 ...더 보기
우리집은 왜 항상 야식을 먹을까
근데 왜 나만 살찌는걸까 ...더 보기
다요트 시작
20키로 없애부리잩 ...더 보기
내시경 했더니 2kg은 그냥 빠지네요..
식단 조절 없이 운동만 했을땐 건강한 돼지였는데, 운동 없이 금식했더 ...더 보기
치킨이 먹고싶다ㅜㅜ
양념치킨이 먹고싶어요 ...더 보기
입맛 왜이렇게 좋을까요
낮에도 견디기 힘들지만 특히 저녁이후 밤시간되면 맵단짠 자극적인 배달음 ...더 보기
오늘부터 다요트
딱 두달 10키로 감량 예정이에요 ㅠ ...더 보기
배고파도 참아봅니다,,
최근에 너무 많이 먹어서 한 달은 식단 빡 해보려 합니다.. ㅠ 벌써 배 ...더 보기
26년 1월~~6월
올해 6개월째 다이어트 중 90kg에서 시작해서 현재 73kg... 언제 ...더 보기
식단은 괴로우나
인바디를 측정하면 뭔가 보상 받는 느낌이네요... 일회일비 하지 않고 계 ...더 보기
오랫만에 왔더니...
다신 몇년만에 왔는데 많이 바뀌었네요~ 예전에 도움 많이 받았었기에 다시 ...더 보기
아.. 의지박약은 힘들어요
살 빼고싶은데 의지가ㅜ약해서 살이 안빠져요ㅠㅠ 먹을게 ...더 보기
다이어트 성공
성공하신분들 꿀팁 현실 꿀팁부탁두려요 ...더 보기
한달동안 4.5키로 빠졋어요 ㅎㅎ
넘 뿌듯하네용ㅎㅎ ...더 보기
인바디 보건소에서 재고왔어요
트레이너 하는 친구가 보건소 버전이 최신이라 제일 정확하대서 다녀왔어요 ...더 보기

저혈압으로 힘드네요.
기립성 저혈압이라 다이어트기간 아닐때 여러번 쓰러졌거든요. 다이어트 할 ...더 보기
건강한 다이어트 도전
최근은 5키로가 쪄서 다이어트 도전해봅니다. 48살에 ...더 보기
84kg에 멈춘지2주차
20kg감량후 84kg에서 멈춘지 2주가흘렀습니다. 더 ...더 보기
식단 시작...
저녁 식단 시작합니다 ㅜㅜ ...더 보기
약간 억울하네요.
키가 작아 칼로리가 남들보다 작아요..ㅠ 평소에 음식 양은 작게먹고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