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댓글 2 · 조회 1903 · 좋아요 9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가 5kg 감량 성공했다며, 먹었던 식단들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는데요.


인교진씨는 자신이 배가 엄청 나왔었는데 이 식단들로 배가 줄어, 벨트가 두 칸이 줄었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어트는 정말 먹는 게 다라면, 요즘 '이것' 먹고 사는 게 버릇이 됐다는 얘기도 했어요.


소이현 씨도 원래 '이것' 진짜 싫어했는데 맛 들렸다'고 해요.


바로 ' 샐러드'인데요. 이 부부의 샐러드 다이어트의 핵심은 양배추와 방울토마토, 오이, 두부 라고 해요.


먼저 양배추는 노폐물을 잘 빼주고, 장에도 좋아, 자주 먹는 게 좋다고 했고, 두부는 포만감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좋다고 얘기했어요.


자, 그럼, 그들의 다이어트 식단 함께 만나볼까요?



먼저 두부는 열량은 낮지만,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이 높기 때문에 체중조절에 유리해요.


그런데다 지방도 적게 들고, 고기에 없는 식이섬유까지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딱이에요.


식이섬유는 식사량을 줄이면서 생기는 변비도 해결해줘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두부는 몸에 유익한 비타민이나 항산화 성분 같은 영양성분도 풍부해서, 식사양이 적은 다이어터에게는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에도 그만인 식품이에요.


다음으로는 양배추인데요. 양배추도 저칼로리 대표 식품인데요.


미네랄과 섬유질, 비타민이 풍부해서 다른 야채에 비해 포만감이 높아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또한, 올리브나 요구르트와 더불어 3대 장수식품으로 꼽히기도 하고, 위염과 골다공증 예방효과도 있어서, 다이어트와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기특한 식품이에요.


하지만, 양배추는 복합탄수화물은 부족하기 때문에, 계속 이것만 먹고 다이어트를 하시면 안되고, 감자나 고구마, 현미밥 같은 음식으로 부족한 탄수화물을 보충해주는 게 좋아요.


그 다음은 방울토마토인데요. 토마토의 효능은 워낙 유명하죠.


토마토는 저칼로리 식품이면서, 비타민이나 칼슘, 칼륨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로 불리워요.


그리고, 변비에 도움을 주는 펙틴도 들어있고, 항암효과도 뛰어나고 기초대사량과 지방연소를 돕는 리코펜도 들어있어, 여러모로 체중관리를 도와줘요.


마지막으로는 오이인데요.


상큼하고 아삭한 매력의 오이는 100g당 9kcal밖에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대부분 수분으로 이루어져,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느끼기에 좋은 식품이에요.


그리고, 당분도 없기 때문에, 저녁에 간식으로 먹어도 살찔 부담이 없어서, 소이현씨와 인교진씨도 즐겨드셨던 것 같아요.


여러분 잘 보셨죠?


다이어트 식품으로 거론되는 식품들을 잘 어우러지게 선택해서, 여러분도 식단관리 성공하셨으면 해요.









©다이어트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칼럼은 에디터의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되며, 읽을거리와 정보 공유를 위해 연재됩니다. 건전한 댓글 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비방/비하성 발언의 댓글은 안내없이 표시가 제한됩니다.
북마크

댓글타이틀

댓글 2

최신순등록순공감순

댓글리스트

  • 독서22
  • 10.21 04:24
  • ㅋㅋㅋㅋ
  • 답글쓰기
  • 네@fedes7
  • 07.16 20:02
  • 비밀 댓글 입니다.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오늘의 인기글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