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와71 오랫만에 들어왔는데 늦은 답글죄송해요 ㅠㅜㅠ 제가 인스타에서 인체의 3주기라는것에대해 배우고 아침을 조합에 맞는 과일로 적당히 먹기로 선택했어요 http://m.blog.naver.com/cyxld/220770920830 인스타와 이 글을 보면서 공부했답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렛츠다욧 공복에 80%정도배부를만큼 과일을 조합에 맞게 먹는 아침과일다이어트가있는데 그걸해볼라구요😆 체중감량할필요는 없지만 과일이 너무 좋아서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