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실 워낙 근육량이 적고 운동을 안하니 먹는대로 찌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심지어 당을 너무 사랑해서 가방에 단게 없었던 적이 드물었어요. 그런데 다신 어플에서 그룹방에 식단을 올리면서부터 내가 먹은게 공개되니까 적당히 먹어야지! 하는 생각을 하게되더라구요. 10일 좀 넘게 그룹방을 활동하다보니 큰 감량은 없어도 몸이 건강해지는게 느껴졌습니다. 예전에도 친구랑 같이 운동량 공유를 할 때 제일 열심히 했어서 저는 같이하는게 잘 맞는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때마침 그룹 형식으로 다신 8기를 모집하여 당장 신청하고 두근거리며 기다렸습니다. 기대 반 긴장 반인 마음으로 기다리다가 결국 당첨 소식을 듣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첫번 째 미션부터 필수 미션 일일미션을 수행하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매일 체줄반에 올 때마다 체줄님들이 격려해 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정말 좋아요. 특히 이번주 화요일과 수요일은 큰 고비였는데 체줄님들 덕분에 잘 이겨냈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원래대로 돌아갔다고 생각한 몸무게가 다시 줄어들더라구요. ㅎㅎ 2주동안 매일 미션을 올리고 덧글을 보다보니 다이어트가 지겹지 않고 즐거웠습니다. 오히려 체줄님들의 응원을 듣고싶어 더 열심히 마션을 올리고 있어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격려 해주시고 칭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남은 2주동안도 힘내서 감량 많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