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너 맛있니? 나마시떼!

view-사진

안녕하세요 병아리 다이어터 입니다!!
내년에 찍을 졸업사진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한 학생입니다. 제가 나마시떼를 신청한 이유는

01!(빠밤) 아침을 못 챙겨먹기 때문입니다. 아침밥의 중요함을 알고 있지만 아침을 해먹을 시간이 없어 매일 못먹고 갑니다. 그러다보니 오전에 배가 고파서 점심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이번 기회를 통해 든든한 아침 도시락을 먹고 싶습니다!

02!(빠밤) 급식 열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학생인지라 아무래도 학교 급식을 먹게 되는데 이 급식 열량이 한끼에 800kcal가 넘다보니 식단 조절이 어렵습니다. 도시락을 싸가고 싶지만 집에서 도시락을 쌀 시간도 없고.. 이번 기회를 통해 열량이 적고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고 싶습니다.

03!(빠밤) 제가 요리 똥손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다른건 다 잘한다고 자부 할 수 있는데 요리는 진짜 못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할 때 뭔가 요리를 해먹고 싶은데 그러질 못해서 채소나 두부를 조리하지 않고 먹습니다. 그렇게 한끼 두끼를 먹다 보니까 그새를 못 참고 세끼 때 엄마 음식을 막집어 먹게 됩니다. 그거 아시죠? 맛있는 음식은 살 찐다는거.. 그러다보니 하루 열량이 1500kcal 초과!! 이번 기회를 통해 맛은 엄마 손 맛 뺨치지만 열량은 쥐똥 만큼 안줄어드는 허리 치수만큼 적은 도시락을 먹고 싶습니다.

만년 다이어터 생. 이제는 변화하고 싶습니다. 이뻐지고 싶습니다. 아름다워지고 싶습니다. 살 빼고 싶습니다아아!!!! 나마시떼로 건강한 식단조절을 통해 살빼고 싶습이다아악!!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신청합니다

다음글 체험단 신청합니다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