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요..
어젠 밤늦게 당이 떨어져서 그런지
자려고 누운와중에도 머리가 핑핑돌고 힘이 빠져서
12시에 메실청 한잔 타마시구 잤네용...
하...
배고파용...
이제 식단 이틀 남았는데
생각보다 덜빠진거같아요..
역시 사람은 간사한거 같아요 ㅋㅋ
그래도 2키로 정도 빠진건뎅 ㅋㅋㅋ
뭐 잘 유지해야 제몸무게죠
걱정되는건 너무 안먹어서 그런지
응가가 안나와요...
억지로 응가해보려구 관장도 했는데
안나와요...
뚁땽쓰..
이전글 직장인들 혹은 외식시에 식이조절하기 편한 팁 ! 포켓저울 !!
다음글 오늘도 화이팅!!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
영양만점 담백한 '두유'로 만든 '양송이 스프'!
초코 덕후 다이어터 취향저격, 고구마로쉐!
곤약라면으로 만든 백종원표 치즈라면전!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