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다이어트를 위해 직장을 그만두었습니다..

view-사진

안녕하세요, 4년차 직장생활하다가 생활패턴도 무너지고 인생 최대몸무게를 찍고 있어, 직장을 그만두고 다이어트를 혹독하게 도전해보고자 합니다.
이런 적이 없었는데 살이 찌고 나서 제 몸을 바라보는데 정말 한숨밖에 나오질 않더라구요.. 정말 마음을 잡고자 보건소가서 인바디를 체크했는데 겉으로 봤을때는 정상체중으로 보이지만 내장지방이 평균이상으로 꽤 높고 그에 비해 근육량이 너무 없어서 정말 다이어트가 시급한 상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이 이야기를 듣자마자 헬스장 이용권을 끊었는데 도무지 혼자 하기에는 감이 잡히질 않아요. 운동을 해야하는데 이 운동이 어느 부위에 도움이 되는지도 잘 모르겠고 내가 지금 해야 도움이 되는 운동이 뭔지도 모르겠더라구요.. 살을 빼기 위해서는 식단도 중요하다고 하는데 그저 안 먹어야하는 압박감이 더 커져버려서 쉽사리 식단 짜기도 무서워요.. 찬찬히 알아가면서 급하지 않게 체중을 감량하고 싶습니다..그리고 근육량을 키우고, 체지방량을 줄이고 싶습니다!
이번 다신 집중체중감량반에 꼭 같이 임하고 싶습니다. 예전엔 회사때문에 시간제약이 있어, 쉽게 도전을 하지 못했었는데 쉬면서 차근차근 감량하고 싶습니다. 누구보다도 열심히 도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을 하고 살을 쫙 빼서 라인 잡고, 건강하고 바른 식단을 배우면서 건강한 삶을 살고 싶습니다. 당당한 모습으로 다른 회사에 취업하고 싶네요!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당..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남들한테 상처받는말 그만듣고싶어요] 다신 10기 도전하게 해주세요🙏🙏

다음글 건강해지고 싶습니다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1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