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개강후에도 다이어트 지속

view-사진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대학교3학년인 22살 여자입니다.
제가 수능이 끝나고 78kg에서 69kg까지 빼고 대학교에 입학을 했는데, 기숙사에 살다보니 기숙사식을 먹거나 편의점 음식을 먹어야 해서 식단을 관리할 수가 없었어요ㅠㅠ. 조리를 할 수 없는 기숙사인지라 건강식을 만들수도 없고...불규칙한 식사 시간과 인스턴트 음식의 영향으로 75kg이 되어있더라고요..😭
적잖은 충격을 받고 겨울방학에 다시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하며 지금까지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곧 2달이 되네요. 지금 몸무게는 70.5입니다. 운동과 식단을 병행해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는 다이어트를 2달동안 해왔습니다.
잘 진행하고 있지만 개강날짜가 다가오니 또 같은 상황이 될까봐 심히 걱정이 됩니다. 같은 상황이 될수 밖에 없겠지요. 저는 기숙사생이니까요ㅠㅠ
이런 저에게 필요한것은 무엇보다고 조리하지 않아도 되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식단, 그리고 저의 스케줄에 영향을 주지 않을 식사시간을 가지고 있는 식사 대용 쉐이크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살이 다시 찌지 않는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꾸준히 하기때문에 그저 칼로리가 낮은 쉐이크가 아닌 양질의 단백질이 다량 포함된 쉐이크가 필요합니다 .
이런 기회를 찾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제가 이 기회를 잡게 된다면 미션을 열심히 수행하고 결과를 꼼꼼히 기록해, 다른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앵그리바디 체험단에 신청합니다

다음글 살 빼고싶어요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 몸매교정 '보정속옷', 정말 내 살을 빼 줄까?

식단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