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미래에 배우를 꿈꾸고 있는 학생입니다. 중간,기말이라는 시험으로 인해 일년에 10키로가 넘게 쪄버렸습니다. 살은 쪘지만 저는 나름 저한테 만족하며 생활했지만 제가 충격을 먹은건 2달 전부터였던것 같습니다.😰
학원을 다니다 저는 우연한 기회로 가끔 촬영도 나가고 오디션을 보는데 아직 학생인 저한테 관계자 분들은 ‘아 배우는 날씬해야되요.’ , ’카메라 통해서 자기 모습 본 적있나요?’ , ‘살은 어떻게 빼실건데요?’ 등 저에게 상처가 되고 자존심을 긁는 말을 많이 하셨습니다.
😓충격을 받고 저 혼자 몰래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방법을 모르는 탓에 아예 모든 음식을 먹고 토하고, 굶고 쓰러져서 병원에 가기도 하고, 빈혈도 심해졌습니다.
저는 멋진 미래를 꿈꾸고 있습니다.🤩 기회를 주신다면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해서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오디션을 보고싶습니다! 같은 반의 팀원 분들과 같이 으쌰으쌰하고😜 서로 힘이 될수만 있다면 저는 정말 한달동안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 관리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같은 목표를 가지고 다이어트를 하면 그 자체로 뿌듯할 거 같습니다.
다신 11기 붙여주신다면 탄탄반인만큼 몸도 탄탄해지고 마음도 탄탄해지는 그런 경험을 쌓고싶습니다. 정말 간절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