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다신 11기 주차별 미션] 4주차 주차별 미션

view-사진

다신 11기를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주차 주차별미션 시기가 다가왔네요. 정말 그 어느때보다 가장 열심히 운동을 한 시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1. 다신 관리자님들께 한마디
우선 다신 11기에 뽑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회사에서 일하다가 추가합격자로 뽑혔다는 알림을 보고 기뻤어요! 다만 추가합격자 알림이 시작 당일 낮에 보내주시다보니 시작하는날 공복 체중 및 식단 사진을 준비할 여유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추가합격자도 첫날부터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일찍 알려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었어요!

그래도 이렇게 뽑아주셔서 제 34년 인생에서 가장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관리를 하게 되는 기회를 주셨네요.
그동안은 살이 쪘다 빠졌다를 반복하고 허리를 다쳐서 살만 찌우고..식단은 항상 엉망에 저 자신을 포기한 적도 있었죠.

하지만 다신 프로그램을 만나고 홈 트레이닝 영상을 보면서 운동하고 칼로리 처방 받아서 하루치 식단 칼로리를 입력하면서 조금씩 살을 빼기 시작했고, 가장 효율적인 프로그램이 다신 도전 프로그램이었어요! 매일 해야 할 운동이 정해져 있어서 그 운동대로 따라하면 되니깐 개인 pt가 있는 것 같이 운동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냥 보기에는 칼로리 소모가 심하지 않은 운동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까는 땀도 정말 많이나고 한 주 한 주가 지나면서 몸이 바뀌는걸 보니 정말 효과적인 운동으로만 설계가 되어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 다신 11기 프로그램대로 운동하면서 코어 부분의 힘이 가장 많이 생겼고 뱃살과 허벅지살이 가장 많이 빠진 것 같아요!

살도 살이지만 가장 많이 변화가 찾아온 건 삶의 습관과 태도인 것 같아요. 다신 핫바디 도전 프로그램을 통해서 운동 습관과 식단 습관이 변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무의식 적으로 먹던 인스턴트 음식들도 이제는 거의 끊어냈고 효율적 운동방법도 알게 되었고 그것을 일상화하게 되었네요. 무엇보다도 재미가 있어서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저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도전 프로그램이 끝나더라도 앞으로 계속해서 꾸준히 운동하고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삶의 패턴을 심어준 것 같아요. 도전이 끝나더라도 저는 계속 이 패턴대로 삶을 살게 되겠죠! 그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렇게 뽑아주고 이끌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2. 다신 11기 핫바디 동기님들께
정말 이렇게 만난다는게 인연으로 다가 온 것 같아요. 그동안은 함께 운동하고 격려받고 한 적이 없어서 저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분들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식단을 엉망으로 한 날에는 저 자신이 미웠는데 동기님들이 응원해 주시니깐 힘나서 바로 마음 다잡고 식단을 관리하게 되고, 운동하기 귀찮은 날에도 동기님들이 열심히 운동하시는 것 보면서 마음 다잡고 저도 운동을 하게 되더라구요! 예전에 헬스장을 다니면서도 요가 학원을 다니면서도 이렇게 격려를 받아 본 적이 없었는데 동기님들의 격려에 운동과 식단을 하면서 행복함을 느껴요. 매일매일 들어와서 동기님들 식단 구경하는것도 재미있고 다들 열심히 사시는 것 같아 그 에너지를 받고 저도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마치 자매들처럼 수다도 떨고 격려도 해주고 하는 것이 너무 좋네요. 무엇보다도 바쁜 와중에도 열심히 관리하시는 모습과 탄탄한 몸매를 가지신 분들이셔서 존경스러운 마음도 갖게 되고 저도 더 열심히 해서 동기님들처럼 되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어요.

도전 프로그램이 끝나더라도 계속 함께 꾸준히 인연을 이어나갔으면 좋겠어요. 함께해서 너무나 행복하고 든든했거든요!

그리고 도전 종료일까지 다치시는 분들 없이, 아프신 분들 없이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어요!! 남은 2일도 같이 힘내보아요!!화이팅😀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다신 11기 주차별] 4주차 등록 완료​

다음글 [다신 11기 필수미션] 27일차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6)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다음페이지 ▶

12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식단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