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첨 입문한 새내기 다이어터예요.
첫번째 풍경사진은 제가 2주전쯤 휴가가는 차안에서 찍은건데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멋진 날씨라 사진으로 간직하고 있어요.
그 누구든 나를 보면 저 사진처럼 기분좋았으면 하는 바램을 담아 봅니다. 진부하지만 아이둘 낳고
22킬로 불어난 살을 중간에 첫애땐 원래 몸무게 근접하게 돌아갔는데 둘째때 다시 붙은 살은 출산 후 1년 지난 지금까지도 안빼고 있습니다.
전.. 못뺀다 생각했는데 제 식습관과 운동부족을 생각하면 노력을 전혀 안하는게 맞더라구요.
두번째 사진과 세번째 사진은 제가 해먹은 메뉴예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콩국수는 양많이!
아이와 먹은 밥은 쌀밥양은 적지만 나머지 반찬양이 많죠.. 몰랐어요. 콩국수는 건강에 좋은거니까 요정도 먹는다고 고칼로리인지! 쌀밥은 적게 먹으니까 다른거 많이먹는건 무상관인지! 인지인지! 인지를 못했어요. 요새는 토마토 달걀 볶음밥을 해먹는데요. 밥한숟가락 방울토마토 8개. 파,마늘 조금, 올리브유 2tsp , 달걀2개(양이 넘나 적어 계란만이라도 2개) 를 먹는데 생각보다 맛나요^^ 칼로리도 착하고? !
이제부터라도 각성하고 반성합니다.
곤약면은 어제 처음 보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990원
하는 닭가슴살 특가랑 놓고 고민하다. 닭가슴살 먼저 샀드랬어요. 둘다 사놓고 안먹을까 싶어 요거 샀는데 곤약면도 궁금한거죠. 꼭 뽑혀서 맛보면 성취감도 있고 저만의 동기부여에 도움돼지 않을까요?^^♡ 이렇게 신청해서 뽑힌다면 말이예요. 뽑아주쎄여!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