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음식 칼로리는 칼로리 사전에 등록된 DB를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다이어리에 등록하는데요,
음식 칼로리 검색, 선택, 등록 모두 테스트를 했으며 현재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종료 후 와이파이를 끄고 LTE 상태에서 다시한번 음식 칼로리를 등록해보세요.
LTE 상태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계속 된다면 휴대폰 기종, OS 버전, 스샷화면을 찍어 전달해주세요.
추가로 여러개의 음식을 검색해 모든 음식이 선택이 안되는 것인지 특정 음식만 선택되지 않는 것인지 자세한 증상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