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 환경에서 내 정보 화면 접속 시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로 보이는데요,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시구요, LTE/5G 상태에서 다이어트신 앱을 재실행해주세요.
앱을 재실행 한 이후에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면 회원탈퇴를 아래와 같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메뉴→ 내정보→ 내정보에 들어가 우측상단에 계정탈퇴하기를 이용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후에는 동일한 계정으로 7일간 재가입이 불가하며, 동일 닉네임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또한 다신샵, 다신트레이너를 이용하신 경우 쿠폰 및 적립금 등 소멸되므로 탈퇴안내를 확인 후 탈퇴해주세요.
이전에 작성하신 게시물과 댓글 삭제를 원하시면 탈퇴전에 직접 삭제해주세요.
혹시라도 내정보 화면에 정상적으로 접속 할 수 없는 경우 다시 한번 문의주세요.
그 동안 다이어트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