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 환경에서 챌린지 화면에 접속했을 때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시구요, LTE/5G 상태에서 다이어트신 앱을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면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
최종후기는 30회차까지 완료하시면 당일 바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안내와 같이 재로그인 하면 글쓰기 아이콘을 선택하면 최종후기 작성 메뉴가 노출되며, 최족후기 작성 메뉴를 선택 후 작성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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