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음식 칼로리 등록과 관련해 현재 정상적으로 등록이 가능한 상태로 문의주신 증상 확인되지 않습니다.ㅜㅜ
우선은 다신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LTE/5G 상태에서 다시한번 음식 칼로리를 등록해주세요.
계속해서 음식 칼로리 등록이 안되는 경우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문제화면을 스샷으로 찍어 주시구요, 해당 화면에서 어떤 버튼을 눌렀을 때 어떤 증상이 발생하며, 어떤 오류 메시지가 노출되는지 자세하게 문의 남겨주세요.
추가로 모든 음식 칼로리 등록에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특정한 음식 칼로리만 등록이 안되는지도 함께 알려주세요.
전달해주시는 내용을 확인해 테스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