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챌린지 참여하기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다신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재로그인해주세요.
1. 다이어트신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2. LTE/5G로 변경
3. 다이어트신 앱 실행→ 로그아웃→ 재로그인
참고로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됩니다.
다이어리에 데이터를 등록하신 경우 백업되지 않은 상태에서 앱을 삭제하지 마세요.
다신에서는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초기화 되었을 경우 복구를 위해 백업 및 불러오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불러오기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