뿐쓰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 시 DIET_BACKUP.zip 동일한 파일명으로 백업파일이 업로드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를 하면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된 백업파일 중 가장 최근에 업로드된 백업파일을 찾아 불러오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에 다이어리 데이터가 있는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백업을 완료하셨고,
새 휴대폰에서 불러오기를 했을 때 오류 없이 불러오기 성공을 했지만 데이터가 없다면 백업파일 분석이 필요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백업파일에 대한 정보를 운영자 이메일(diet365@funnym.co.kr)로 보내주시면 백업파일을 분석해 데이터 유/무를 확인하고
충돌 또는 오류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1. 휴대폰 환경 정보
- 기존 휴대폰과 새 휴대폰의 기종/OS버전 정보
2. 백업파일 전달
- 구글 드라이브 접속→ 가장 최근에 저장된 백업파일 PC로 다운로드
3. 오류사항 정보 전달
- 현재 증상 및 오류 메시지가 나올 경우 메시지 정보 전달
위에 3가지 정보를 diet365@funnym.co.kr 운영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휴대폰 변경전부터 백업은 계속했고
구글드라이브에 파일 여러개가 있는것 같아요
어떻게 여는지는 모르겠어요
새폰에서 불러오기했는데 불러왔다고 뜨는데
다이어리기록은 없어요
백업을 여러번 설정했어요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은 회원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백업파일이 업로드 되는데요,
우선 이전에 사용하시던 휴대폰에서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진행해주세요.
백업이 완료되면 구글 드라이브에 들어가 DIET_BACKUP.zip 백업파일이 업로드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구글 드라이브에 백업파일이 정상적으로 업로드 된 것을 확인했다면 새 휴대폰엣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 불러오기를 실행해주세요.
이때 구글 드라이브 계정은 동일한 계정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안내와 같이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계속해서 불러오기에 문제가 있다면 다시한번 현재 상황에 대해 자세하게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