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다이어트신 앱은 현재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데요,
앱 종료 증상은 휴대폰 설정 또는 휴대폰 환경에 의해 발생하거나,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경우 아직 다이어리에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 앱 종료 증상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아래와 같이 단계별로 휴대폰 환경을 다시 설정해주세요.
1단계 - 다이어트신 앱 최신버전 업데이트
1. App Store에서 다이어트신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세요.
2단계 - 휴대폰 설정 값 확인
1. 휴대폰 설정→ 일반→ 날짜 및 시간→ 자동으로 설정
2. 휴대폰 설정→ 일반→ 언어 및 지역→ 대한민국/한국어 설정
3. 휴대폰 설정→ 다이어트신→ 동작 및 피트니스→ ON
3단계 - 건강 앱 설정 확인
1. 건강 앱 실행→ 공유→ 앱→ 다이어트신→ 걸음→ ON
4단계 - 휴대폰 전원 재실행
1. 휴대폰 전원 재실행
위에 총 4가지 단계를 했으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다면 아래 정보를 알려주세요.
1. 해외에서 이용중인가요?
2. 휴대폰 기종, OS 버전 정보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고 있는데요,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정보도 함께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