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전달해주신 백업파일 분석결과 등록된 식단 중 특수문자가 입력되어 문제가 발생이 되었습니다.
해당 문자를 찾아 저희쪽에서 예외처리를 진행해 데이터 충돌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비스를 변경 했습니다.
앱을 재실행 하신 후 마이칼로리 다시 등록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메일 보냈습니당!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마이칼로리가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다가 추가로 마이칼로리 등록 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데이터 충돌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칼로리 정보 중 필수값이 빠진 데이터를 마지막에 등록했거나 음식 칼로리 직접입력 시 지원하지 않는 특수문자를 입력해 등록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특정 음식을 등록한 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음식 상세정보를 캡쳐해주시면 저희쪽에서 해당 정보를 분석해 원인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마지막에 등록했던 음식을 알수 없거나 현재 증상이 발생하고 계신 경우에는 회원님 다이어리 데이터를 백업해 운영자 이메일로 전달이 가능하다면 백업파일을 분석해 원인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다이어리 백업
1.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2. 백업파일 다운로드 : 구글드라이브→ 백업파일(DIET_BACKUP.zip)→ 다운로드
3.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로 백업파일 첨부하여 확인 요청(휴대폰 기종+OS버전+백업파일 첨부+자세한 증상)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