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캡쳐해주신 화면에 음식을 검색해 식단 등록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테스트 환경에서는 문의주신 증상이 재현되지 않았습니다.ㅜㅜ
다신앱의 경우 최근에 식단 등록과 관련해 업데이트가 없었기 때문에 회원님 다이어리 백업파일을 분석해 등록된 데이터에 충돌 등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앱에 등록된 데이터에 의한 문제는 다이어리 백업파일을 분석해 등록된 데이터의 충돌원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이어리 백업
1.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2. 백업파일 다운로드 : 구글드라이브→ 백업파일(DIET_BACKUP.zip)→ 다운로드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로 휴대폰 기종, OS버전, 백업파일(DIET_BACKUP.zip)과 함께 자세한 증상 남겨주시면 데이터 분석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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