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 원인분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사용하고 계신 휴대폰 설정에 들어가 알람 및 리마인더 설정이 ON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OFF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ON으로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알람 및 리마인더
휴대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다이어트신→ 알람 및 리마인더→ ON 변경
알림 및 리마인더 설정이 기존에 ON으로 되어 있었거나,
ON으로 변경후에도 다음날 만보계 걸음수 초기화가 되지 않았다면 휴대폰 기종, OS버전 정보와 자세한 증상 확인 요청 드립니다.
1. 휴대폰 기종 및 OS버전 정보
- 휴대폰 설정→ 휴대전화 정보→ 소프트웨어 정보→ 안드로이드 버전정보
→ 답변 :
2. 자세한 증상
- 만보계 걸음수 초기화 되지 않는 증상이 매일 발생하셨나요?
→ 답변 :
- 오늘날짜 시작 시 어제 걸음수와 동일하게 시작되나요?
→ 답변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다이어트신 만보계는 휴대폰 OS로부터 측정된 걸음수 데이터를 전달받아 걸음수 측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사용하고 계신 휴대폰 기종과 OS버전 정보 부탁드리구요,
어제 밤 11시 59분부터 오늘 새벽 00시 1분 사이에 연속적인 움직임은 없으셨는지 어제 상황에 대해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해외에서 이용중이시거나 특이사항은 없으신지 전달해주세요.
전달해주시는 정보를 통해 날짜가 업데이트 되는 상황에 대해서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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