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짜 그냥 신청해보는게 아니라.. 정말 꼭 되었으면 좋겠어요. 몇년 째 다이어트를 이어오고 있는데 이상하게 먹은 거 치고는 살이 잘 안 빠져요. 정밀하게 분석이 필요한데 막상 또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한창 감량 후에 오랜 유학생활로 스트레스 받고 해서 다시 원래 몸으로 돌아온 것 같은데.. 무서워서 그냥 체중계에는 못 올라가고 있어요. 올라가면 스트레스가 더 커질 것 같아서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신청을 하는 이유는 체중만 측정되는 체중계보고 그만 스트레스 받고 싶고, 무턱대고 음식 줄이고, 운동 많이하는 그런 지치는 다이어트 말고, 체계적으로 체지방과 근육량 등등을 체크해보고 좀 더 제대로 된 다이어트를 해보고 싶어요.
.
다이어트 하면서 생리불순, 탈모, 강박증, 과식, 폭식 안 겪어본 거 없고... 다이어트 경락 진짜 멍들어가면서 죽을똥 살똥 했는데도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그만큼 노력하고 견뎌내고 지금 겨우 정상 체중 범위에는 들었는데 아무래도 겉으로 볼 땐 날씬하다는 느낌이 안들어요. 체지방 때문인가.. 근력량 때문인가, 늘 고민만 하고, 이런 체중계를 사볼 생각을 못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서 한번 신청해봐요.
.
약간 .. 진짜 절실한 마음을 담아 글 쓴 만큼 그 절실함 담아서 후기도 올리고, 다이어트도 원하는 목표치에 맞춰 성공하게 되면 더할나위 없이 행복하게 17년 마무리 할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너무 찡찡거린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오늘 너무 센치해서 그런가봐욤...
.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