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8월부터 다이어트를 하고있는 대학생입니다.
고구마를 워낙 좋아해서 고구마랑 닭가슴살 위주로 식단을 짜서 싸가지고 다녔어요.
고구마를 삶아서 슬라이스해서 갖고 다녔는데 가끔 고구마마다 너무 무른 것도 있고, 뻑뻑한 것도 있고, 크기도 제각각이라 어려운 점이 좀 있었어요.
특히 학교에서 제 연구실에서 보통 먹는데, 고구마가 너무 무르면 집어 먹기가 어렵더라구요. 갖고 다니다가 뭉게지기도 하고 ㅠㅠ 그러다보니 자꾸 간편한 빵이 더 끌리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ㅠㅠ 고구마도 계속 먹기는 하는데, 여전히 불편해요.
게다가 사실 11월부터는 학기에 지치기도 하고, 식욕이 증가해서 요요가 왔어요. 그래서 지금 몸무게가 다이어트 시작할 때랑 크게 다르진 않아요ㅠ 왜 그런가 싶었는데 어제 올리브영 가서 어떤 브랜드에서 나온 슬라이스 고구마 파는 걸 보고 깨달았어요.. 요즘 제가 먹는 고구마 양이 좀 늘긴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늘었었더라구요😅 슬라이스 고구마가 조그만게 100g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저는 그 정도 양이면 50g정도라고 생각했거든요. 저울이 없는데 눈대중이 계속 관대해지다 보니 정량의 두배씩 먹고 있었어요ㅠ (100g인줄 알고 거의 200g은 먹었나봐요ㅋㅋㅋ) 그래서 딱 어제부터 고구마를 그만 먹어야하나 생각이 들었는데 오늘 이 체험단 글을 발견했어요.
두서가 없긴 하지만ㅠㅠ 고구마를 너무 좋아하는데 고구마로 다이어트하다가 실패한 것 같아 자괴감에 빠져 있을 때 이 글을 보고 이거다 싶어서 이렇게 신청합니다ㅠㅠㅠ 달짝고구마라면 80그램씩 포장되어 있어서 다시 마음 잡고 고구마 먹는 양 줄일 수 있을 것 같구, 게다가 간편한게 넘 좋을거같아요! 매번 물티슈 들고 다녀야 고구마 먹을 수 있었는데 이건 손에도 잘 안묻을 것 같아요ㅎㅎㅎ 체험단 선정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