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검달수
  • 초보2018.01.13 21:4255 조회0 좋아요
맛있는 혼밥 도시락 체험단 신청하고 싶습니다.

1년 복학해서 올해 고3 올라가는 복학생입니다.

매년마다 살을 빼자고 결심만 한지 오년이 넘어갑니다. 태생이 게으르고 오래 못가는 편이라 종종 다이어트에 실패했었습니다. 그리고 심리적인 요인 때문에 금방 우울해하고 자기비하로 빠져가는 제 자신을 발견하고 정말 사람답게 살고싶어서 신청하고 싶습니다.

늘씬한 적이 없는지라 평소에 늘씬한 몸을 소원한 적도 많았고, 늘 마른 친구들만 보면 부러워하고 질투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살이 찐 몸을 가지면서 친적들과 주변, 그리고 부모님들마저 다들 살을 빼라고 아우성이여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었고 심지어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에 우울증까지 왔었습니다.

이제는 그런 우울한 상황에서 벗어나고자 이 프로그램을 알게되었고, 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염치없지만 그래도 써내려가보려 합니다.


고3이면 공부에 전념해야지 살을 뺄 시간이 어딨겠냐고 말하겠지만 이번에는 주변에 떠밀리듯이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이곳은 제게 기회를 주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살을 빼는게 제 전부가 될 수 없겠지만 운동을 하고 착실하게 빠져가는 살을 보면서 잃어버린 자존심을 챙기면서 좀 더 긍정적으로 다가서는 자신을 찾기 위해서 신청합니다. 고3이면서 부모님도 맞벌이라 이것저것 따지면서 요리하기란 쉽지 않았고, 제가 운동할 수 있는 시간이 아침 밖에 없습니다.

인스턴트로 떼우는 저의 일상에서 이 체험단은 저에게 더할나위없는 기회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신청합니다.

프사/닉네임 영역

  • 검달수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