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Asdic
  • 지존2018.09.04 00:34370 조회1 좋아요
  • 1
다이어트 후기들, 무작정 믿고 따라하지마세요
제가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했을때 네이트판 같은데에 올라온 다이어트 후기를 보고 자극받고 무작정 다이어트를 시작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6주에 20kg 감량"
"줄넘기 다이어트로 20kg 감량"
등 다양한 글들이 많은데 사실 이러한 후기들을 보고 처음에는 자극 받지만 정말 똑.같.이. 따라했는데도 결과가 잘 안나왔어요.

근데 결과가 안좋은것보다 더 무서운건 저희 몸이 "다이어트"에 익숙해지는거에요.

적게 먹고.. 운동하고... 폭식하고... 이 행동들을 후기를 보면서 다양하게 따라 하다보면 어느새 1주일, 한달, 6개월, 1년, 3-4년이 지나있을수도 있어요.

제가 그랬거든요.

무조건 후기들만 보고
"나도 그렇게 하면 저만큼 빠지겠지?" 라고 착각하며 매번 실패하고 결국 다이어트를한지 벌써 5년이 지났습니다.

분명 2달만에 감량하는 후기들을 보고 시작했는데 5년이 지난 지금 저는 아직도 같은 몸무게입니다. 차라리 한달에 1키로를 빼자는 생각으로 했다면 일년, 2년안에 끝낼수 있었던걸
급한 마음에 후기에 나온 운동/식단을 무작정 따라하다가 5년이 지났네요.. ㅠㅠ

다이어트 후기는 정말 위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거짓된 정보 또는 거짓된 희망을 줄수도 있어요...
요즘에는 다이어트에 대한 지식이 너무 많아서 뭐가 진짜인지 구분도 못하겠어요.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올린 후기를 보고, "아 이게 가능하구나!! 나도 해야지!!" 라는 생각보다 정말 단순하게 으쌰으쌰 하는 마음으로 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꼭 하세요.
그게 뭔지 모르면 정말 단순하게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을 골고루 딱 3끼! 본인의 기초대사량을 넘지 않는 정도로 시작하면서 방법을 찾아가는걸 추천할게요.

후기들 너무 믿지마세요.

거짓된 후기들도 많고
부작용, 요요를 쏙~ 빼고 쓰는 분들도 많아요.

저희 트레이너님 말처럼 정말 다이어트를 단기간에 잘 성공하시는 분들은 상위 1프로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정말 좋은 후기들은 무리하지 않으면서 건강하게 빼신 분들이에요. 이러한 후기들은 좋은 팁이 많으니까 가끔 읽으시는것도 좋아요!!

누군가 저에게 5년전에 이러한 말을 해줬으면 저는 5년이라는 시간을 조금 더 행복하게 먹고 운동하며 다이어트를 할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이 글을 씁니다. 지난 5년간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서 후기에만 나온 내용을 무작정 따라해서 오히려 살이 안빠지는 몸매로 변했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지금 제가 5년전에 저장한 후기들 보면... 정말 그러한걸 믿고 따라했던 제가 너무 한심합니다...... ㅠㅠ

무튼,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다이어트를 행복하게 하세요~

프사/닉네임 영역

  • Asdic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