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djseop123
  • 정석2020.06.26 13:54131 조회0 좋아요
6/26 점심!!

오늘 점심은 아임닭의 버섯듬뿍 닭가슴살 스테이크에 계란프라이~~ 그리고 제로콜라!! 19시간 단식 후에 첫 식사예용!! 이렇게는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있네요ㅠㅠ 닭가슴살 스테이크랑 계란프라이는 기름없이 물로만 프라이팬에 해주었어용! 계란프라이는 뒤쪽만 익혀서 노른자 안터뜨리고 예쁘게 하고 싶었는데 전 반숙 싫어해서 항상 완숙으로만 먹거든요.. 근데 스테이크에는 반숙이 예쁠것 같아서 아예 반숙은 못 먹겠어서 노른자 터뜨려서 살짝만 익혀주었어요!! 오늘 이렇게 먹고싶어서 어제 다이소가서 저 접시랑 그냥 원형 접시 그리고 숟가락, 포크, 나이프 들어있는 어린이용 수저세트 샀어욬ㅋㅋㅋㅋ 저 접시는 샐러드나 볶음밥 같은 거 먹을 때 편할 것 같구 또 하나산 원형 접시가 저런 스테이크 썰어먹기 편할 것 같아서 거기다 놓을까 하다가 저 접시가 더 예뻐서 저기에 담았어용! 다이소 가니까 진짜 레스토랑에 있는 포크 나이프 세트도 있었는데 너무 크고 많이 안쓸 것 같아서 어린이용으로 샀는데 넘 귀엽죠ㅠㅠ 저걸로 사길 잘 한것 같아요!! 숟가락은 밥 같은거 먹을 때 쓰고 포크나 나이프는 스테이크 먹을 때 쓸 수 있고.. 저 접시 2000원에 수저세트 3000원이었는데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ㅠㅠ 스테이크에 계란프라이.. 저렇게는 처음 먹어봤는데 앞으로 자주 저렇게 해먹어봐야겠네요ㅠㅠ 전 원래 한번 먹으면 그거에 빠져서 자주 해먹는데 저 조합도 곧 그렇게 될 것 같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회사 냉동실이 있는 냉동식품 먹었네요.. 넘 많이 사서 집에도 많고 회사에서도 챙겨먹으려고 가지고 왔는데 맨날 냉동실에 넣어두기만 하고 빵이나 면 이런것만 먹었어서 냉동실에 닭가슴살 제품들로 꽉차서 오늘도 저렇게 먹은거고 다음주부터는 점심에 냉동실 비우자는 마음으로 냉동실에 있는 제품들로만 먹어보려구요!! 가져온지 꽤 됐는데 맨날 다른것만 먹어서 줄어들지를 않네요ㅠㅠ 쨋든 저 조합 넘 맛있네요ㅠㅠ 소스는 칠리소스랑 아임닭의 스테이크 소스 찍어먹었구 제로콜라는 얼음컵에 마셨어요!! 오늘 점심도 잘 먹었습니당!!

프사/닉네임 영역

  • djseop123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