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molang75
  • 초보2020.08.19 15:32158 조회0 좋아요
다신앱
안녕하세요
몇개월전에 다신 앱을 깔았다가 자꾸 멈추는 문제가 있어서 지웠다가 다이어트 다시 재도전하면서 앱을 다시 깔았읍니다.
근데 여전히 앱 사용중 자꾸 느려지고 멈추어서 사용하기가 답답하네요.
지금은 전에 쓰던 전화기가 아니라서 전화기 문제는 아닌거 같고 제가 다른 앱을 많이 깔고 쓰지도 않는지라 용량문제도 아닌거 같은데요...
이런문제가 저만 격는건지 모르겠네요..
무슨 개선방법이 없을까요?

프사/닉네임 영역

  • molang75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5)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초보
  • molang75
  • 08.20 10:30
  • 네.. 그럴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사용중인 다른 앱들은 괜찮은데 다신앱만 좀 원활하지가 않아서요...
    말씀하신 방법으로 사용해보고 계속 같은 문제가 생기면 다시 문의 남기겠읍니다.
    상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8.20 09:54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전달해주신 정보를 분석한 결과 해당 증상이 불특정한 화면에서 불규칙하게 발생하는 점과 별도의 오류 메시지 없이 WiFi환경에서 로딩상태가 지속되는점으로 보아 네트워크 연결 지연으로 인한 타임아웃이 발생확률이 높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이어트신에 대부분의 서비스가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서버와 통신이 필요한데요,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 서버와 통신중에 응답이 지연되면서 응답을 계속해서 받지 못하는 경우 증상이 발생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에서 통신이 원활한 상태에서는 네트워크 연결에 지연 없이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는데요,
    사용하고 계신 휴대폰에서 해당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앱을 완전히 종료하신 후 WiFi를 끄고 네트워크 통신이 원활한 LTE 상태로 변경하신 후 다시한번 이용해주세요.

    LTE 상태에서 원활하게 이용하실 수 없다면 다시한번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초보
  • molang75
  • 08.19 18:45
  • 답글쓰기
초보
  • molang75
  • 08.19 18:44
  • 안녕하세요
    순서대로 보내드립니다.

    1. SM-N950N

    2. WiFi

    3. 정해진 화면은 없구요 한 화면을 보고있다가 다른 화면으로 넘어갈때 걸립니다.

    4. 앱이 종료되진 않습니다.
    멈춤상태에서 계속있읍니다.
    보통은 뒤로 버튼을 누르면 3~5초후에 전화면으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어쩔때는 스냥 멈춰있어서 강제종료할때도 있읍니다.

    5. 오류 메세지가 뜨진 않습니다.

    6. 사진에서 보시는 가운데 동그라미가 계속 로딩되면서 화면이 정지되어있읍니다.
    그러니까...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진 않지
    만 동그라미는 계속 돌아갑니다.
    뒤로가기를 하거나 강제종료 하지않으면 저절로 풀리지는 않네요.

    다이어트 앱 여러개 써봤지만 다신앱 만한게 없고 정말 마음에 드는데 아쉬워서 문의 드려봤읍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8.19 18:17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먼저 어떠한 증상이 발생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한데요,
    증상과 관련하여 자세한 설명과 휴대폰 정보를 알려주세요.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사용중인 통신 환경(LTE/WIFI)
    3. 멈춤 증상이 어느화면에서 어떤 것을 실행했을 때 발생하나요?
    4. 증상이 발생하면 앱이 종료되나요? 아니면 멈춤상태로 있다가 시간이 지나면 다시 풀리나요?
    5. 증상과 관련된 오류 메시지가 앱에서 노출되나요?
    6. 오류 증상을 스샷으로 첨부해주실 수 있나요?

    서비스 이용문제와 관련하여 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알려주신 정보로 테스트를 통해 증상이 재현되는지 확인한 후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원인을 찾아 개선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 답글쓰기

이전/다음페이지

1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