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pmj1122
  • 초보2021.01.24 13:37148 조회0 좋아요
백업 관련 문의 입니다
문의시 핸드폰 기종 : 갤럭시 s21
os버전 : 11
이전 핸드폰에서 구글 드라이브로 백업하기 해서 잘 사용 중이였는데.. 생리주기 이런것도 다신어플로 확인하고 너무 좋았는데 다 날아갔네요.. 가져오기 해도 안돌아오고..
백업 한건데도 그냥 다 날아간 건가요? 방법이 없을까요?

프사/닉네임 영역

  • pmj1122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3)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1.25 13:59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메일은 diet365@funnym.co.kr로 부탁드립니다.
    백업파일과 자세한 정보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초보
  • pmj1122
  • 01.25 13:07
  • 다신지킴이 답변 감사합니다 메일 좀 알려주세요
  • 답글쓰기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1.25 09:21
  •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됩니다.
    휴대폰을 변경하시거나 초기화 된 경우 기존에 백업을 하셨다면 불러오기를 이용해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주신 회원님의 경우 휴대폰 기종이 최신 기종인 것으로 보아 휴대폰을 변경하신 것 같은데요,
    휴대폰을 변경하신 경우 기존 휴대폰에서 구글드라이브로 백업을 완료한 후 새 휴대폰에서 구글드라이브 불러오기를 하면 다이어리를 복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구글드라이브 계정은 기존 휴대폰과 새휴대폰에서 동일한 계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기존 휴대폰에서 백업을 정상적으로 완료했고 구글드라이브 계정을 동일 계정을 사용했지만 복구되지 않는 경우 백업파일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구글드라이브에 접속해 백업파일 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해당 파일을 분석해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메일을 보내주실 때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다시한번 자세한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이전/다음페이지

1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