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뭉크다롱
  • 초보2021.02.26 22:44116 조회0 좋아요
🌷66일의기적🌷 29일차-2월 반성회📖

내일이면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한 달이 되어 간다. 그동안 시행착오도 많았도 변화도 컸다. 급하게 살이 빠지는 건 좋아보이지만, 면역력 저하도 함께 가져오기 때문에 꼭 영양과 수면을 챙겨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몸무게 숫자에 너무 집착하지 말자. 사람들은 내 몸무게를 어차피 모른다. 0.5 빠졌다고 얼굴에 써붙여 다닐 것도 아니고, 몸무게만 봐선 내 체성분 변화를 알 수 없다. 그러니 작은 변화에 너무 조급해하지 말자.
2월을 반성하자면, 첫째로 외식을 꼽고 싶다. 다이어트를 위해 쌀과 면을 끊었지만, 여전히 디저트로 단 과자류를 먹는 나를 볼 수 있었다. ㅠ 차라리 이럴바에 세끼 집밥을 챙겨먹는 게 나을것같다. 2월에 이틀 빼고 다 외식을 했다.. 딱 한 입만 먹는다는 생각으로 먹긴 했지만, 이제 영양의 균형을 위해 외식을 끊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디저트 및 식사류 외식은 일주일에 각 한 번씩만 해보자!! 진짜진짜 먹고싶은 것만 칼로리 지켜서 먹자.
오늘은 운동을 넘 하기 싫었지만 하나만 더.. 하나만 더!! 하면서 결국 끝까지 해냈다. 핑계나 잡생각은 필요 없다! 수고했다 나자신 ㅎㅎ
오늘도 약속들에 대한 평을 써 보겠다.

1. 물 2L이상 마시기
아침에 안마시고 갔더니 직장에서 넘 목타고 갑갑했다 ㅠ 내일부터는 일어나자마자 마시자!
2. 하루 1500kcal 이하 섭취하기(단백질
60g이상)
단백질 섭취가 조금 부족했지만(샌드위치를 먹느라) 맛있게 잘 먹은 하루였다.
3. 야채주스&영양제,홍삼 먹기
블루베리, 바나나와 우유를 갈아 먹었다.
4. 유산소&근력운동&스트레칭
등&복근근력 40분, 인터벌 러닝(10-2분&4-1분) 30분, 강하나 하체스트레칭 했다.
5. 일반식 거꾸로식사&저녁 7시이전
했당!!
6. 외부음식, 가공식품 먹지 않기
점심에 참깨라면 소컵 1/2과 저녁에 카페 샌드위치를 먹었다 ㅠ
3월에 외식끊기 힘내자!!!! 차라리 집에서 잔뜩 만들어 먹자. 화이팅!

프사/닉네임 영역

  • 뭉크다롱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