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마이칼로리에 추가한 음식 칼로리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 마이칼로리에 등록된 데이터 중 충돌이 발생하는 데이터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우선은 다신앱을 종료하신 후 LTE/5G 상태에서 마이칼로리를 확인했을 때 등록된 데이터가 노출되지 않는지 마지막으로 한번 더 확인해주시구요,
계속해서 데이터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운영자 메일로 백업파일을 전달해주시면 분석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데이터 오류 시 백업파일 전달
- 1단계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2단계 : 구글드라이브에 들어가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다운받아 diet365@funnym.co.kr 운영자 메일로 첨부
- 운영자 메일로 휴대폰 기종, OS버전, 어떤 날짜를 선택했을 때 종료 증상이 발생하는지 자세한 설명과 함께 전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