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3 고마운 "단백할시간" 마지막 후기

시험준비때문에 후기를 늦게 올리긴 했지만 ㅠㅠ
단백할시간에 그동안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공부할때 당 충전+시간절약 단백질섭취법=단백할시간! 아니겠습니까!!ㅎㅎㅎ

마지막 후기로 단백할시간에 대한 의견을 총정리해보려 하는데요~

먼저 맛에 대하여 입니다!
일단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맛있습니다!ㅋㅋㅋ
제가 맛없는 다이어트는 하지 말자고 마음먹은터라 맛이 없으면 괜히 먹고 칼로리차지하게 두지 않거든요!
단백할시간은 곡물과 견과류 그리고 녹차가루와 프락토알리고당이 맛을 구성해줘서 고소함과 단맛 모두가 충족됩니다!
그런데 단백질바다 보니까 첫 입에는 약간의 단백질보충제 특유의 단백질 맛이 납니다. 그런데 씹다보면 위의 재료들이 맛을 구성해줘서 그냥 맛있는 바 녹차맛 바를 먹는 느낌입니다!
두번째 포만감!!
단백할 시간은 포만감이 커서 그냥 물이랑 자주 먹곤 하는데요! 이렇게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가끔은 아몬드브리즈 마시면서 같이 먹는데 금방 배도 부르고 바쁘때 한끼로 하기에도 너무너무 좋답니다 😀😀
세번째 간편함!!
일단 휴대성이 넘 간편하잖아요?!
가방이든 필통이든 파우치든 아무데나 편하게 챙겨서 다닐 수 있구요!
특히 바 형태이니까 내가 먹고싶은양만 나누어서 먹을 수 있는점이 좋아요!
배가 약간 어설프게 고프고 하나 다 먹긴 부담스럽다 할 때에는 반만 똑 부러뜨려 먹습니다! 다이어리에 칼로리 적기도 간편하고 여러모로 편하답니다😄


단백질 섭취법에 한계를 느끼시거나 과자가 먹고싶다거나 하신 다이어터분들!! 맛있게 섭취 가능하니 추천드려요!

  • Aylar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