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고민중|해결
필독다신 멘토 기능 안내
+1
165cm에 80kg인데요ㅠㅠ 지금 다이어트 들어간지 한 달 째고 아점으로 11시에서 12시쯤 500칼로리 이하로 챙겨먹고 저녁은 6시 이전에 다이어트쉐이크나 200칼로리대로 엄청 간단하게 먹어요. 그리고서 1시간 뒤에 공원을 빠르게 걷는 운동을 해요. 1시간 동안 멈추지 않고 땀 흘리면서요. 한달동안 하루도 안빠지고 걸었어요. 6시 이후로 먹는 거 하나도 없고 식단도 나름 다이어트식으로 만들어 챙겨 먹는데 원래 몸무게에서 1키로 정도가 줄었다 늘었다 하면서 움직일 생각도 안해요. 눈바디도 변화가 없는 거 같아요. 폭식 과식 문제도 없는 게 사실 식욕도 많이 없어지고 위가 줄었는지 이젠 반공기도 겨우 먹거든요. 근데 왜 아무런 변화가 없을까요ㅠㅠ 이럴때마다 포기하고 싶어지고 좌절하게 되네요ㅜㅜㅜㅠ
폭식때문에 걱정이에요ㅜㅜ 아침 점심다 참고 저녁에 못참고 흡입하네요 어떤 방법 없을까요,,,?
플라잉요가는 2년 해서 잘 아는데 필라테스를 이번에 등록해보려고 해요. 혹시 어떤 효과를 얻으셨는지 솔직한 후기 부탁드려요!!
고3인데 3월부터 다이어트 시작해서 약 2~3개월동안 55kg에서 44kg 까지 감량했어요 그리고 그 후에는 시험공부하면서 입맛도 없고 해서 지금 39kg까지 빠졌는데요... 이제는 탄수화물을 먹기가 꺼려져요 ㅜㅜ (특히 밥) 저녁 6~7시 넘으면 절대 먹으면 안 될 거 같고 ㅠㅠ 원래는 44kg 유지가 목표였는데 이렇게까지 빠지니까 다시 찔까봐 걱정이 되기도 하구요 무슨 음식 먹을때마다 칼로리사전에서 영양성분 다 확인하고 비교하는게 습관이 됐어요 그래도 떡볶이 치킨 돈까스 이런 음식들도 다 먹긴 먹거든요?? 근데 그런거 한번 먹으면 공복 18시간 20시간 유지해야될거같고 막 그래요 다이어트 강박일까요? 그래도 폭식은 한적 없는데... 어떻게 해야 건강하게 즐겁게 먹으면서 유지할 수 있을까요?
지금 생리 일주일전인데 복근이 하나도 안보이네요ㅠㅠ 바프 53일 남았는데 이거 붓기일까요? 초절식에서 유지 휴식기로 들어가서 기초대사량이나 기대+300~500정도 더 먹고 있는데 먹어서 그런가..ㅠ
평소 아침 안먹구 점심 달걀 2개-4개 먹구 저녘은 안먹거나 술을 먹는데, 적절한 식단을 하려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나요?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네요.. 먹더라도 양념 된 삼겹살은 안되겠죠? ㅠ
버섯볶음 해보려고하는데 식용유 칼로리도 어마어마하고 해서 다른걸 쓰거나 그냥 안써도되나 궁금한데요 칼로리 낮고 괜찮은거 뭐 없을까요?ㅜㅜ 아니면 그냥 볶아도 되나요..?
아침에 시간이 없어서 굶거나 두유 하나 먹는데 간단하게 끼니 해결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제목이 내용입니다!
모르겟다요 ㅠㅠㅠ
저녁에 닭가슴살만 먹으니까 질려서 그러는데 저녁으로 닭가슴살 대신 마트에 파는 그냥 부침용 두부 하나 사서 반 정도에 일반 배추김치에 싸서 먹는건 별로일까요..??ㅠㅠ 김치나 양념간장 조금씩이나.. 제가 김치를 좋아해서 두부김치는 맛있게 먹을수있을거같고 두부가 포만감도 높다고 하길래요.. 저녁으로 두부김치는 별로인가요?
찜질도하고 런닝도하고 다른 운동도 병행하면서하는데 찜질을해서 땀을많이 빼서요 궁금합니다 식단조절도 하고 있구요
줄넘기효과좋다고 하는데 감량 성공하신분들 하루 얼만큼하셔서 얼마나감량하셨는지 궁금해요
일년동안 매일2~3시간운동을 했어요 그런데지금정체기가와버렸네요 지금은에어로빅1시간 근력2시간합니다만 살이찌고있어요ㅜㅜ 집에오믄완전 넉다운되서입맛도없는데.. ㅜ어떻게해야하죠 ?평생 운동3시간할수더없고..
스쿼트만으로도 홈트효과 있을까요,,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566567568569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