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고민중|해결
필독다신 멘토 기능 안내
혈액순환이 안되는지 운동만 하면 땀도 엄청 많이 나고, 얼굴은 열이 올라서 터질꺼같고 반대로 배는 너무너무 차가워요 ㅠㅠ 같은 증상 있는 분 계실까요? 버닝크림이라도 배에 발라야 하나 고민중이예요..
다이어트 3주차구요 거짓말 안하고 첫날부터 지금까지 식단 조절 잘했고 오히려 운동 횟수를 늘렸습니다 몸무게에 집착하면 안되는거 알지만서도 매일 0.1키로씩 찌니까 불안하기도 하고 뭐가 잘못된건지... ㅠㅠ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매일 변 누다가,병원입원했는데 먹는양이 줄어서인지,운동매일하던거못해서인징.2일째 대변안눕니다. 신호도 안와서,억지로 속메스꺼운데 더먹고,밀어내기해야할지,소식(메스꺼워서 많이안먹힘)해서,끙소식없어도 그냥 내버려두어야할지 고민입니다. 오늘새벽 끙 기다리려 코넛밀크등 마실것들 마시는데,메스껍기만하네요.
곤약젤리가 다이어트에 도움 되나요? 배고플 때 먹었더니 식욕만 더 생겨서 다른음식을 또 먹게돼요. 간헐적 단식 중인데 곤약젤리를 간식으로 먹어도 단식이 유지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유독 아랫배만 자꾸 나오네요ㅠㅠ
그나마 단백질 중 크래미가 먹기 가장 편안한 거 같은데ㅠㅠ 나트륨이 많아서 안좋다는 이야기가 많네용
도대체 식욕은 언제 없어지나요?ㅠㅠ
생리땐 식욕이 폭발해서 미치겠어요ㅠㅜ 잘 참다가도 저녁엔 저도 모르게 폭식을 해버려서 항상 걱정이에요. 생리때 폭식은 어째야 하는걸까요...?
다이어트 시작한지 10일정도됐는데... 식욕이 너무 땅깁니다.. 이찌해야할지오..!
완전 초보 다이어터입니다. 회사를 다니고 있어서 점심과 저녁은 소식을 할 뿐 일반식으로 하고 있어요. 문제는 제가 윗배부터 나온 임산부배처럼 볼록 나온 거미형인데 다이어트 성공하신분들 있나요?ㅠ 저는 많이 먹는 편도 아닌데 쉽게 안빠져서.. 혹시 제가 병걸린건 아닌지 고민두 한답니다 ' ^ ';; 최근에서야 밥먹고 한시간씩 걷기운동 정도는 하고 있어요.. 허리디스크가 와서 또 강하게 운동은 못하구..
자꾸 다이어트에 집착하다보니 폭식하는 횟수만 늘어가는것 같고...ㅠㅠ 마음을 좀 내려놓고 싶은데...쉽게 잘 안되네요... 어떤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안하기 시작하니까 오히려 양조절이 돼서 살이 빠졌다고 하는데 전 강박 내려놓는순간 폭주하게돼서 어느정도 강박은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또 은근 스트레스가 되니 매번 악순환....ㅠㅠㅠㅠ
어느정도가 되어야 다이어트 고민 없이 지낼수있을까요...? 이것도 다이어트 강박증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미용체중까지 빼면...만족스러울까요.....?ㅠㅠㅠㅠㅠㅠ
제가 마른비만 인데 유난히 배가 많이 나왔어요~ 다른데는 괜찮은데 배만 유난히 볼록해서ㅠ 실내자전거,훌라후프,요가,걷기를 해서 뱃살도 빠지는 것 같은데 아랫뱃살은 어떻게 해야 빠지나요?
생리때는 몸무게가 1키로정도 느는걸로 알고있어욤 그게 생리완전히 끝나야 빠지나요?? 아님 쪼끔쪼끄나올땐 빠져있는건가욤?
키 159cm.현재 몸무게 52kg 작년 7월에 55kg에서 48kg까지 감량했는데 요요로 다시 52kg이 됐어요.작년엔 하루 800칼로리 먹고 일주일에 4일 만보걷기로 3개월 만에 감량하고 12월까지 유지. 올해 다시 몸무게가 늘어서...근데 800칼로리는 좀 힘들었거든요. 현재 주 필라테스 2회,만보걷기 3회 하고 있는데 섭취하는 칼로리를 늘리니까 감량이 안돼요. 근육량도 늘지 않구요. 나이가 있어서 안되는건가 싶기도 해요.저질 체력 40대... 다시 혼자 다이어트 시작하고 한달 됐는데 혹시나 싶어 고민 올려봅니다. 뭘 해도 안빠지는 건지...ㅠㅠ
쿠팡보니까 비타할로 제품이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좋은데 드셔보신분 어떤지 알려주세요!!
생리전 일주일전부터 식욕이 주체가 안되네요.. ㅠ.ㅜ 다들 어떻게 극복허시나요?
+2
생리할때 어떤 운동하세요? 평소 실내자전거랑 점핑운동 삐약스핀홈트했는데 쉬는게 나을까요 아님 30분정도 걷는게 나을까요?
학생이라 운동은 못 할듯 한데... 2주만에 10kg 불가능할까요?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576577578579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