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회원님 ㅠㅠ 박스를 버리셨다구요.. ㅠㅠ 그럼, 깔라만시 1팩과 보틀 2개만 받으셨다는 말씀이시지요? 제품 누락이나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확인 절차가 필요하긴 한데요. 이번 경우에는 회원님께서 하신 말씀을 믿고 누락된 1팩은 월요일에 다시 출고해드릴게요~ 저희도 문제가 생겼을 때에는 증빙 이나 확인이 필요한거라 요청드렸던 부분이에요~ 물론 처음 보낼때부터 꼼꼼하게 확인해서 보내드려야 하는게 제일 우선이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간혹 실수가 있을 수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구요. 혹시나 다음에라도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박스 등은 버리지 마시고 그 즉시 사진찍어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더 빨리 처리해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누락된 제품은 다시 보내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세요 ^^
회원님 :) 깔라만시 2팩 중에서 1팩이 누락되었다는 말씀이시죠?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절차를 위해 택배 송장번호가 나오게 해서 박스 전체 윤곽이 보이도록 전체샷 사진을 찍어서 1:1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010-2679-8721 번호로 사진보내주시면, 월요일에 재출고해드리도록 할게요~ 오래 기다려주셨는데, 제품이 누락으로 번거롭게 해드려 정말 죄송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