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계란에 문제가있어요
10구시켰는데
곰팡이가 너무 심각할정도로 쓸어있어요
환불교환조치를 해주셔야야할것같아요
진짜너무 심각할정도라서......
배송받은지는 1주일됐고요
받자마자 직사광선없는 서늘한곳에 보관했고요
유통기한은10월25일로 한달반도 넘게 남았어요
빠른답변부탁드려오

  • 닣늴리야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9.07 14:08
  • 회원님 :)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시라 댓글로 먼저 안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계란2구 총 5세트를 주문해주신것으로 확인되는데요, 1세트만 상한건가요? 계란이 간혹 문제가 생기는 경우를 확인해보니,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실금이 가있는 경우가 있어 그 사이로 불순물 등이 들어가게 되면 부패등이 일어날 수가 있다고 해요. 상한 부분은 회원님께 해당 제품의 가격을 환불 해드리려고 하는데 괜찮으실까요? 적립금 환불이나, 환불받으실 계좌정보를 알려주시면 환불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1대1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661-4853으로 연락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